비오는날엔 부침개 역시 비오는날엔 먹어줘야해요

2021. 11. 8. 12:16우리 일상의 행복 위해

반응형

안녕하세요~ 

오늘 비가 주룩주룩 오네요 이런 날엔 막걸리에 부침개를 먹으면 맛있죠 ^^

비가 온 뒤  날씨 온도가 많이 쌀쌀해진다고 합니다 

따뜻하게 입으시고 이런 날씨엔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.

자 이제 부침개를 먹어 보자고요~

재료 준비 

쥬키니 호박 1개 , 당근 반개 , 양파,  부추  

 

쥬키니 호박이 없으시면 아무 호박도 됩니다~~

 

 

쥬키니 호박을 강판에 슥슥 밀어줍니다 

강판 하나는 잘 만든 거 같아요 ^^ 

강판에 호박 밀 때 손 조심하시고요!!

 

 

이제 당근도 밀어줍니다!!

당근은 딱딱해서 잘 안 썰리는데 손가락 정말 조심하셔야 합니다!!

 

 

 

 

양파도 칼로 잘 썰어 주세요

 

 

 

이렇게  호박, 당근, 양파 부추 ( 부추 사진이 찍는 걸 깜빡했습니다 ^^)

 

대에 모아 주시고요 

부침개는 튀김가루가 들어 가야 빠삭하니 맛있어요

 

 

부침가루를 넣어주세요  튀김가루는 부침가루보다 2/1 정도 적게 넣어주시고요

물과 혼합하실 때  물을 많이 붓지 마시고 농도 조절해서 넣으셔야 합니다~

이제  썰어둔 채소를 부침 반죽에 잘 섞어주세요 ~

 

이렇게 하신 뒤 프라이팬에  부치시면 노릇노릇 바싹한 채소 부침개 완성 ~ 

이렇게 비 오는 날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~ ㅎㅎ

김치부침개도 만들면 좋은데요  다 먹어버려서  익은 김치가 없네요 ~ ㅠㅠ

이제 김장철이라 며칠 뒤 김장할 겁니다~ ㅎ  새로운 김치 다시 먹고 싶네요 ^^

 

 

모두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^^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