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제빼빼로 만들기 아이들과 함께 해보아요

2021. 11. 7. 00:46우리 일상의 행복 위해

반응형

빼빼로데이 1년에 한 번 오는 날

 

빠질수 없죠~ 달달한 나의 빼빼로~ 

 

남들 다하는거  한번 만들어 보자고요~^^

 

 

 

 

 

 

-빼빼로 만드는 방법-

우선 재료는 구해야 하는데요 

저는 e홈베이커리 여기서 구매했답니다~ 다 있더라고요

원하시는 재료 사셔서 만들어 보아요~

저는 빼빼로 과자 스틱 21cm 21개 들어 있는 거 2개 샀습니다~

 

 

재료 준비가 끝나셨으면  잘 정돈해놓고   

이제 화이트 초콜릿과 다크 초콜릿을  녹여주세요~

저는 전기  미니 냄비로 녹였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시간이 지나 초콜릿들이 녹았네요~

다녹은 초콜릿을 스틱에 슥슥 발라줍니다.

초콜렛을 스틱에 다 바르고 나서 수프 링크 데코를 해줍니다~

 

 

아이들도 역시  열심히 만들었네요 ㅎㅎ

다양한 무늬도 그려보고  아이들이 신났네요~

 

프레첼 과자도 초콜릿을 발라 데코 해줍니다~

 

 

 

데코가 끝난 빼빼로는 

이쁘게  나란히 정렬해주고  냉장고로 넣어주세요 빨리 굳어요

냉장고에 5분만 넣어 도 굳어버린 빼빼로 시원하고 맛있어요~

 

너무 이쁘고 귀엽네요~ ㅎㅎ  

 

냉장고에서 꺼내온 빼빼로를 포장 봉지에 넣어주세요~

 

이렇게 빼빼로를 만들어 좋아하는 사람에게 주고 아이들은 친구들한테 주는 거 좋을 거 같아요~

이렇게 빼빼로 만들어 보았는데요 뭔가 뿌듯하고 맛있네요~ 

모두 즐거운 빼빼로 만들어서 맛있게 드세요~^^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