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타벅스 스토조 텀블러 신상 성탄절 선물 딱이네요 Starbucks Stozotumbler.

2021. 12. 6. 00:24우리 일상의 행복한 날/생활 + 용품 정보

반응형

안녕하세요~

제가 곧 생일인데요~ 언니한테 미리 생일선물을 받았어요^^

스타벅스 스토조 텀블러라는 건데요~ 핑크색을 받았어요 너무 이쁘더라고요~

 

스타벅스 스토조 텀블러가 뭐냐면요? 한번 알아보았어요~

핑크 컬러를 활용하여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473ml 용량 찬 음료 전용 스토조 텀블러입니다.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접이식 실리콘 텀블러로 유명한 stojo와 콜라보 제품이 출시되었다고 하네요~전체적으로 핑크색입니다~ 크리스마스에 소중한 분들께 선물로 드리기에 좋은 선물 같아요 저도 받아보니 너무 좋더라고요~

개봉!!

 

 

 

 

 

 

예쁜 리본 모양이 마치 선물 포장 같아요~ 

 

구성품에는 바디와 슬리브 빨대 이렇게 3개로 구성되어있더라고요

아래 사진과 같이 바디를 접은 후 한이 빨대를 넣고 뚜껑을 닫은 다음 슬리브를 바닥에 끼우면 휴대하기 편하게 축소가 되더라고요~

뚜껑에 달린 실리콘에는 간단하게 마개 역할을 해서   빨래를 쓰지 않을 때는 이물질이나 먼지가 안 들어가도록 막을 수 있습니다. 그런데 완전리 밀폐는 돼지는 않더라고요~

휴대하기는 너무 딱이더라고요~

 

바디 안쪽에는 용량선이 있고요 사용하기 편한 거 같아요~

 

좋은 점!

식기세척기에 사용 가능합니다.

찬 음료 전용이고요

 

 

해서는 안될 것!!
전자레인지 사용 불가입니다!!

 

 

 

반응형